엑스코-중소기업융합 대구경북연합회, 경쟁력 강화 협약

뉴스1 제공 2021.06.17 09:06
글자크기
중소기업융합 대구경북연합회 강환수 회장과 엑스코 서장은 대표이사(왼쪽 세 번째, 네 번째)가 '2021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의 성공적인 개최와 지역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마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EXCO 제공) 2021.6.17/뉴스1중소기업융합 대구경북연합회 강환수 회장과 엑스코 서장은 대표이사(왼쪽 세 번째, 네 번째)가 '2021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의 성공적인 개최와 지역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마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EXCO 제공) 2021.6.17/뉴스1


(대구=뉴스1) 공정식 기자 = 대구 엑스코(EXCO)와 중소기업융합 대구경북연합회는 17일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의 성공적 개최와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을 통해 엑스코와 중소기업융합 대구경북연합회는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을 공동주관하고 두 기관의 특성에 맞는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의 신제품 홍보와 신기술 교류 활성화에 나서기로 했다.



중소기업융합 대구경북연합회 강환수 회장은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회원사들의 참가를 유도하고 지역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과 시장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