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더위 다스릴 비비고 '여름 한 상' 기획전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2021.06.13 11:30
글자크기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주요 오프라인 대형마트에서 여름철 인기제품 특가 판매

/사진=CJ제일제당/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식품 전문몰 CJ더마켓과 전국 대형마트에서 여름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더위를 대비하기 위해 보양식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비비고 삼계탕, 추어탕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CJ더마켓에선 오는 30일까지 '여름 한 상' 행사를 연다. 보양식과 시원한 여름철 제품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한다. 보양식 제품으로 구성한 '이열치열' 코너에선 비비고 삼계탕, 전복삼계죽 등 4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시원함으로 열을 다스리는 '이열치냉' 코너에선 냉면과 메밀국수 등 여름 선호 제품 30여종 이상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주요 대형마트 300여개 점포에서 '보양식 모음전'도 진행한다. 최저 15% 할인부터 2+1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삼계탕, 추어탕, 전복죽 등 비비고 국물요리와 죽 제품 12종을 판매한다. 신제품인 햇반솥반 4종도 포함돼 실속 있게 쇼핑할 수 있단 설명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온·오프라인 기획전을 통해 활력 넘치는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무더위를 이겨내는 데 도움 되는 다양한 여름 기획전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