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월드클래스중견강소기업대상] 아직컴퍼니, 글로벌 탑 이노베이션 최우수상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0.10.26 12:24
글자크기
㈜아직컴퍼니(대표 김한성)가 지난 23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머니투데이 주최 ‘2020 월드클래스 중견·강소기업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 탑 이노베이션 최우수상(Global TOP Innovation Grand Prize)을 수상했다.

‘2020 월드클래스 중견·강소기업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 탑 이노베이션 최우수상을 수상한 ㈜아직컴퍼니를 대신해 아직보 영상광고를 제작한 ㈜시너지이십일의 최지훈 이사(오른쪽)가 윤병훈 머니투데이 전무로부터 상장을 수여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2020 월드클래스 중견·강소기업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 탑 이노베이션 최우수상을 수상한 ㈜아직컴퍼니를 대신해 아직보 영상광고를 제작한 ㈜시너지이십일의 최지훈 이사(오른쪽)가 윤병훈 머니투데이 전무로부터 상장을 수여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아직컴퍼니가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아직보는 제품뿐 아니라 배우 정은표와 이지하를 모델로 한 영상광고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직보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홍삼 제품으로 진세노사이드가 5mg 함유돼 있다. 여기에 전통 한방 부원료가 12가지(침향과 녹용, 산수유, 상백피, 백복령, 갈근, 지황, 길경, 사삼, 상황버섯, 오미자, 당귀, 몸에 좋은 배, 도라지, 흑마늘, 백밀) 포함돼 있다.



김한성 아직컴퍼니 대표는 “아직보는 최고의 품질인 6년근 수삼을 엄선하여 장시간 증기로 쪄서 전조시키는 건강식품 홍삼과 침향환 등이 부원료로 첨가된 홍삼환이다. 침향은 연향, 사향과 함께 꼽히는 세계 3대 향으로, 침향나무 외부에서 해충이 침입하거나 상처를 입으면 그 부분을 치료하기 위해 분비되는 수액이 굳은 것이기 때문에 수액이 침향이 되기까지 수백, 수천년의 시간이 걸리는 귀한 최고급 약재이다. 이번 수상 이후 대외적인 관심이 높아지고 사업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는 이번에 선정된 중견·강소기업들과 동반성장, 상생협력 파트너 관계를 맺을 계획이다. 비용과 전문인력 등의 이유로 홍보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의 제품과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기업투자나 판로개척 등 기업의 지속성장을 위한 다양한 툴을 제공한다. 또 강소기업들 간 상생협력과 네트워킹도 추진할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