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CJ ENM, 이커머스 콘텐츠 마케팅 성공전략 공개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20.09.16 08:42
글자크기
카페24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쇼핑몰 D2C와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한 온라인 세미나(웨비나, Webinar)를 오는 24일 오후 2시 개최한다. /사진제공=카페24카페24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쇼핑몰 D2C와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한 온라인 세미나(웨비나, Webinar)를 오는 24일 오후 2시 개최한다. /사진제공=카페24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 카페24 (41,750원 ▲4,400 +11.78%)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쇼핑몰 D2C와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한 온라인 세미나(웨비나, Webinar)를 오는 24일 오후 2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세미나에선 CJ ENM의 '다다픽'(DADA Pick) 운영 책임자가 발표자로 나서 성공적인 D2C(Direct To Consumer) 쇼핑몰 운영 방안과 성장 전략을 공개한다.



다다픽은 CJ ENM이 운영하는 미디어커머스(Media Commerce,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하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형태의 전자상거래) 쇼핑몰이다. 카페24 플랫폼을 통해 2018년 12월 공식 출범했다.

이 강연을 통해 카페24 플랫폼을 활용한 다다픽 구축 사례, 브랜드 경쟁력과 매출을 높이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콘텐츠 마케팅 성공 사례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송종선 카페24 엔터프라이즈 비즈 총괄이사가 전자상거래 D2C 성공 전략을 공개한다. 구체적으로 대형 기업의 D2C 쇼핑몰 구축·운영 사례, 카페24 서비스 기반 온라인 쇼핑 경험 고도화 전략, 글로벌 진출 및 해외 마켓 입점 성공 사례 등에 대해 발표한다.

이 세미나는 무료다. 온라인 사업 활성화를 원하는 쇼핑몰 운영자와 기업 등이 참여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비대면 시대가 몰고 온 소비 패턴의 변화는 온라인 사업 운영자에게 또 하나의 기회가 됐다"며 "이 세미나가 많은 기업의 전자상거래 사업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페24 차트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