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해외선물 비대면 신규고객 이벤트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20.06.11 10:32
글자크기
KB증권은 '해외선물 비대면 신규고객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제공=KB증권KB증권은 '해외선물 비대면 신규고객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제공=KB증권


KB증권은 '해외선물 비대면 신규고객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KB증권은 국내 언택트(비대면) 문화 확산에 따라 해외선물 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KB증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선물 계좌를 비대면으로 신규 개설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 비대면으로 신규 계좌 개설 뒤 해외선물을 첫 거래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KB증권은 비대면 계좌 개설 신규 고객과 장기 미거래 고객 중 유선으로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게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온라인 거래에 한해 2.50달러의 할인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KB증권은 해외선물옵션을 거래하는 법인 제외 모든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500계약 이상 거래할 경우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최근 세계적으로 시장 변동성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국내 개인투자자의 해외상품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해외상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