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리원자력본부, ‘우리 함께 상생고리’이벤트

머니투데이 부산=노수윤 기자 2020.05.28 13:29
글자크기

지역 영수증 지참 시 100% 당첨 기념품 지급

고리원자력본부가 추진하는 우리 함께 상생고리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고리원자력본부고리원자력본부가 추진하는 우리 함께 상생고리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고리원자력본부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자력본부는 6월 1일부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우리 함께 상생고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고리원자력홍보관이 진행하는 오프라인 이벤트 ‘행운은 우리동네 영수증을 타고 온다’는 기장군 소재 음식점(카페 포함) 합산이용금액 2만원 이상 영수증을 제시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용금액 2만원당 이벤트 응모권 1장을 주며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만원권(20명)을 제공한다.



또 방문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통해 마스크, 기장미역, 문화상품권 등 소정의 기념품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 ‘기장군 맛집을 알려다오’는 기장지역 음식점을 방문 후 개인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해시태그(#고리홍보관맛집, #고리원전맛집)를 등록하면 선정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매출부진을 겪고 있는 인근 지역(장안읍, 일광면) 소재 식당·카페에는 종이컵과 친환경 옥수수빨대 등으로 구성된 위생용품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신선 고리원자력본부장은 “이번 이벤트가 코로나19로 힘든 지역 상인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리원자력본부는 지난 2월부터 기장군 51개 자매마을과 234개 교육시설에 방역용품을 지원했다. 전통시장 장보기 독려 캠페인과 도시락데이도 운영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