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돈의 분양가상한제, 부동산 고수 3인의 선택은?

머니투데이 김희정 기자 2019.08.19 08:01
글자크기
머니투데이방송 MTN이 오는 21일 오후 3시 서울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 3층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2019 하반기 부동산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최근 서울 재건축을 중심으로 주택 가격이 반등한데 이어 기준금리 인하까지 겹쳐 달궈진 부동산 시장을 다시 자극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하지만 경기 위축이 지속되고 있고 정부가 민간택지에 분양가 상한제를 확대 적용하기로 하는 등 고강도 규제를 예고하면서 주택시장에 변수가 많아진 상황이다.



이번 설명회는 가늠할 수 없는 부동산 시장을 진단하고 내집마련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족집게 투자전략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에서는 채상욱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와 함께 요동치는 올해 부동산 시장을 진단하고 하반기 투자전략을 점검한다. 아울러 규제에 따른 정확한 대응전략을 제시하고 수도권과 지방 광역시 부동산시장의 구조와 특징을 들어본다.



2부에서는 필명 ‘빠숑’, ‘월천대사’, ‘아임해피’ 등 스타 부동산 강사 3인방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유망 투자지역과 투자시기, 좋은 아파트를 더 똑똑하게 구하는 노하우를 공유한다. 난상 토론 방식으로 격의없이 진행되며, 현장에서 직접 질의를 받는 즉석토론도 이어간다.

행사장인 서울 삼성역 '소노펠리체 컨벤션'은 지하철 2호선 삼성역 5번 출구 및 지하철 9호선 7번 출구와 연결돼 있다. 사전등록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