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머니투데이 정혜윤 기자 2018.11.16 09:34
글자크기
/사진제공=BBQ/사진제공=BBQ


제너시스BBQ가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입공채는 ‘아이디어 인재’, ‘전략인재’ 분야이다. 올해 채용은 빠르게 변화되는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춰 신규 사업을 이끌어 나갈 인재를 모집하는 ‘아이디어 인재’ 분야를 신설했다.

‘아이디어 인재’ 분야의 모집 부문은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 내는 ‘메뉴개발 및 기획’, SNS 채널 마케팅을 담당하는 ‘디지털마케팅’,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한 신규 사업인 ‘펫사업’ 이다. 아이디어 인재 분야는 4년제 대졸 이상으로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전략인재’ 는 수퍼바이저(S/V·Supervisor), 점포개발 담당자를 뽑는다. 수퍼바이저는 가맹점 운영 지도 및 관리를 담당하며, 신규상권 개발 및 신규 매장 개설을 지원하게 된다. ‘점포개발’ 직무는 부동산 상권분석, 개발, 조정 및 신규 가맹점 개척, 개설상담, 컨설팅 등 이다. 현장에서 2년 이상 근무 후 전략기획, 마케팅, 경영지원 등 지원부서에 배치해 전략인재로 육성할 계획이다.

전략인재 분야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이며, 영어 (토익 스피킹 Level 6) 또는 중국어(HSK 6급) 이상 공인인증점수 기준을 충족해야 지원이 가능하다. 또 합격 후 수퍼바이저 및 점포개발 직무를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운전면허도 필수다.



대졸 신입공채 현장직에게는 별도의 법인차량 및, 활동비와 통신비가 제공된다. 또 실적에 따른 성과급이 지급된다.

전형은 서류와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으로 진행되며, 합격자는 치킨대학에 입소해 기초 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채용공고 및 관련 사항은 네이버JOB&과 잡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오는 24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