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루시카토, 파주 프로방스점 오픈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2018.03.14 17:06
글자크기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루시카토 ‘파주 프로방스점’이 오는 3월 16일 오픈한다.

카페 루시카토 매장 전경/사진제공=카페 루시카토카페 루시카토 매장 전경/사진제공=카페 루시카토


카페 루시카토 파주 프로방스점은 백화점 3사 프리미엄 케이크 전문 브랜드 루시카토, 마카롱 전문 카페 브랜드 마리웨일237, 디저트 납품 전문 브랜드 로프티딜라이트, 캔디 젤리 브랜드 루시카토 캔디 등 루시카토 전체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복합 멀티형 카페로 파주에서 그 첫 선을 보인다.

기존 카페들의 메뉴와는 차별화된 오직 백화점에서만 볼 수 있었던 루시카토 프리미엄 수제 케이크를 비롯한 마리웨일237의 인기 제품인 마카롱과 다양한 캔디 및 젤리를 골라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렇게 새로운 형태로 오픈한 카페 루시카토 파주 프로방스점은 앤틱함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져 기존과는 색다른 독보적인 화려함이 특징인 매장이다.

단순히 디저트를 즐기는 카페가 아닌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양한 공간을 즐기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카페로써 가족단위나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적합하다. 파주 프로방스 입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으며, 파주 프로방스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접근성이 뛰어나 파주는 물론 수도권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카페 루시카토 관계자는 “가족, 연인 및 외국인 관광객들의 꾸준한 방문이 이루어지고 있는 파주 프로방스에 신규 매장이 입점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루시카토만의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픈 기념 온라인&오프라인의 알찬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