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니웨딩, 창립 10주년 기념 최대 규모 웨딩박람회 연다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2018.03.09 10:09
글자크기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 3월 10~11일 양일간 양재aT센터서 개최

2018 서울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가 오는 3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양재 aT센터에서 열린다.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이 개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150명의 웨딩 컨설팅 전문가와 검증된 200여 개 웨딩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이는 올해 웨딩박람회 일정 중 최대 규모다.

이번 박람회를 방문하면 아이니웨딩 소속 웨딩 전문가를 통해 전문적인 웨딩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또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혼수, 예물, 허니문까지 결혼 관련 모든 인기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박람회 기간 최대 65%할인 적용과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특히 일대일 동행서비스와 최저가 현혹상품이 없는 100% 정찰제 안전시스템, 서비스 품질보증제 시행 등 고객 신뢰를 최우선으로 한 맞춤 서비스를 선보인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최근 결혼 건수가 줄어들었지만 가심비를 추구하는 가치 소비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런 트렌드에 맞춰 예비부부의 선택의 폭을 넓혀 고급 상품부터 합리적인 상품까지 풍성한 내용으로 박람회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아이니웨딩, 창립 10주년 기념 최대 규모 웨딩박람회 연다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는 사전 참가신청으로 진행되며, 공식홈페이지 이벤트에서 무료 신청 가능하다.



사전 신청한 방문자 중 선착순으로 메이크업 풀세트 브라이덜 박스를 2000 커플에게 증정한다. 또 신세계면세점 기프트 쿠폰, 웨딩다이어리, 웨딩잡지 특별판, 청첩장 샘플도 준비된다.

직영웨딩홀 및 제휴웨딩홀 무료시식과 최대 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웨딩홀 조기예약자에게는 웨딩홀 사용료 최대 580만 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특히 박람회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신혼부부 동반 건강검진권, 치아검진권, 27만 원 상당의 명품 폐백, 웨딩 패키지 15만 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특별혜택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추첨 이벤트와 스티커 이벤트, 화이트데이 스페셜 복권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스튜디오 촬영 체험과 사진까지 인화 가능한 리허설 포토존 △주제별 테마에 따라 명품 드레스가 전시된 드레스존 △예비신부 맞춤 메이크업을 위한 웨딩 스타일링존 △도자기페인팅·셀프부케 등 웨딩소품을 제작하는 웨딩클래스존 등이 마련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