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 브랜드 커피베이, 딸기 신메뉴 올해도 히트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이상연 기자 2018.02.14 17:24
글자크기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지난 1월 24일 선보인 딸기 신메뉴들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예전보다 앞당겨진 딸기 철에 맞춰 발 빠르게 신메뉴 판매를 시작한 커피베이는 한파가 몰아치는 날씨에도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사로잡은 메뉴로 가맹점 매출 상승에 힘을 보태고 있다.

딸기 뿅뿅 프라노베 /사진제공=커피베이딸기 뿅뿅 프라노베 /사진제공=커피베이


커피베이의 딸기 신메뉴 중 ‘딸기 뿅뿅 프라노베’는 작년의 인기에 힘입어 재출시된 커피베이의 시그니처 메뉴로 달콤한 국내산 딸기에 그릭 요거트의 진한 풍미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해당 메뉴는 딸기와 요거트 쉐이크의 밸런스뿐만 아니라 앙증맞은 하트 모양의 딸기로 SNS상에서 화제를 불러 모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딸기 신메뉴의 히트 비결로 새롭게 선보인 ‘스윗 뿅뿅 프라노베’와 ‘베리 뿅뿅 프라노베’도 빼놓을 수 없다. 달콤한 코코아 파우더와 밀크 쉐이크가 어우러진 ‘스윗 뿅뿅 프라노베’와 상큼한 라즈베리 파우더와 요거트 베이스가 만난 ‘베리 뿅뿅 프라노베’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토핑으로 얹어진 생딸기 당고가 신선하다는 호평을 받으며 28초마다 1잔씩 판매되었던 작년 딸기 신메뉴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커피베이는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만난 ‘딸기 뿅 라떼’와 레몬을 더해 청량한 맛이 돋보이는 ‘딸기 레몬 스파클링’ 그리고 제철 딸기를 가득 담은 ‘리얼 딸기 주스’를 딸기 신메뉴 라인업에 올려놓아 다양성, 맛, 비주얼 모두를 만족시켰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이번 딸기 신메뉴는 제철 딸기가 공급되는 봄까지 판매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커피베이는 트렌드를 겨냥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히트 메뉴로 경쟁력을 지켜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