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누보, 분리가능한 일체형 낮잠이불·베개 세트 출시

머니투데이 김진수 MT해양 에디터 2018.01.23 16:42
글자크기
낮잠이불·베개 세트/사진=모든인터내셔널낮잠이불·베개 세트/사진=모든인터내셔널


유아용품 전문 제품(브랜드명 ‘베베누보’)을 생산·유통하는 모든인터내셔널(대표 김숙경)이 최근 분리 가능한 일체형 ‘낮잠이불·베개 세트(이하 낮잠이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낮잠이불은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 아이가 집을 떠나서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든 기능성 제품이다. 머리카락 1/100보다 더 가느다란 ‘마이크로 파이버(micro fiber) 원단’을 사용해 알러지 예방에 좋고, 작은 진드기도 침투할 수 없다.



일상에서 사용하는 베개는 곰팡이나 유해물질에 오염되기 쉬운데 신제품 베개는 지퍼로 간단하게 분리 가능해 손쉽게 빨아 쓸 수 있어 청결 유지 방식이 간편하다. 이불 덮개와 패드 역시 분리할 수 있어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낮잠이불은 일반적인 8온스 솜 제품과 달리 10온스 솜으로 제작돼 쿠션감이 뛰어나고 따뜻한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별도로 제공되는 에코백에 넣어 보관 및 휴대도 간편하다.



베베누보는 디자인 및 생산을 일원화해 모든 제품을 자체 디자인·생산·제작·유통하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매년 시즌별 신규 색상과 디자인을 선보이는데 단순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이 강점이다.

김경숙 대표는 “편안함을 주는 디자인과 안전을 모토로 분리 가능한 낮잠이불·베개 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낮잠이불은 소비자 의견과 최신 흐름을 반영해 기능 및 디자인을 소박하게 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 대표는 “아이들과 엄마 모두가 좋아할 디자인과 안전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 집 밖에서도 아이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는 출시 기념으로 어린이집, 유치원 입학 준비 기간인 3월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낮잠이불을 판매한다.

모든인터내셔널은 2017년 12월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월드클래스 강소기업대상 우수제품 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