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가족회사 브랜드데이’ 개최, 산학협력 명예의 전당 선정

머니투데이 함혜강 에디터 2018.01.10 18:05
글자크기
동국대학교 LINC+사업단이 10일 명동의 호텔에서 '제1회 가족회사 브랜드데이'를 개최했다. '가족회사 브랜드데이'는 대학과 가족회사 간의 상호 동반자적 관계를 발전적으로 도모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우수가족회사 명예의 전당 등재 축하와 함께 동국대학교 발전기금 기부 서약식도 진행하였다.

동국대 가족회사 브랜드데이/사진제공=동국대학교동국대 가족회사 브랜드데이/사진제공=동국대학교


동국대학교 기업지원센터 박민규 교수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환영사(이의수 기획부총장) △축사(머니투데이 윤병훈 전무) △가족회사 제도 & 브랜드 데이 소개(기업지원센터 주해종 센터장) △가족회사 대표 브랜드 소개((주)비아이매트릭스) △발전기금 기부 서약식(팅크웨어(주), ㈜비아이매트릭스, ㈜맥스테드, ㈜프로아트프로덕션, ㈜지오코칭, ㈜디인퍼닛) △가족회사 산학협력 명예의 전당 수여식 △기념촬영 및 간담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환영사에서 이의수 기획부총장은 현재까지의 가족회사는 단방향 관계로 양적 증가에 초점을 맞추었다면, 앞으로의 가족회사는 질적 상생을 위해 성장해야 하고 우수가족회사 위주의 쌍방향 발전적 모델이 기대된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또한 머니투데이 윤병훈 전무는 산학협력은 상호 이해관계를 뛰어넘어 배려의 미덕으로 아날로그 정서를 자극하고 브랜드데이를 매월 개최하여 가족회사들 간의 만남의 장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하며 가족회사를 잇는 고리 역할을 당부하는 축사를 전했다.

제1회 브랜드데이 솔루션 소개 업체로 선정된 ㈜비아이매트릭스의 황선민 상무는 산학공동기술 개발에 대한 기대와 감사, 앞으로의 포부를 참석자들 앞에서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