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비, 집먼지진드기 등 겨울철 아이 피부 케어

대학경제 문수빈 기자 2017.12.15 10:46
글자크기
난방 사용이 잦아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철에는 피부 질환에 유의해야 한다. 특히 아토피 피부염은 피부가 건조할수록 가려움증이 심해질 수 있다.

아토피 피부염은 유전적 요인이 강하다고 알려져 있지만, 환경적 요인도 작용한다는 분석이 있다. 아토피 피부염은 약 90%가 5세 이내에 발병하기 때문에 영유아기부터 관리하면 염증을 어느 정도 약화시킬 수 있다.



전문 홈케어 기기인 올인원 청소기 컬비(KIRBY)로 쾌적하게 실내 환경을 개선한다.

미세먼지, 집먼지진드기, 꽃가루 등은 아토피 질환과 같은 다양한 피부질환과 호흡기 질환을 유발하는 요인이다. 컬비의 공기정화 시스템을 활용하면 실내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집먼지진드기, 곰팡이 포자가 자리잡기 쉬운 매트리스, 의류, 인형 등을 청결하게 관리하는 유용하다.
컬비, 집먼지진드기 등 겨울철 아이 피부 케어


명품 홈케어 시스템 컬비는 1분에 1만 3,600번 회전하는 강력한 모터의 힘으로 매트리스 30cm 속에 존재하는 집먼지진드기,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청소기다. 노즐 안에 장착된 브러쉬가 회전하며 피척물을 두드리는 방식으로 청소하기 때문에 먼지 제거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청소기 내부의 짚브러쉬를 활용하면 매트리스 옆면이나 작은 침구류, 의류, 인형 등 좁은 면의 먼지도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컬비 관계자는 "공기 흡입용 노즐을 장착하면 강력한 모터의 흡입력으로 실내 공기 중 곰팡이 포자, 미세먼지, 박테리아 등 유해 물질을 깔끔하게 빨아들인다"며 "특히 컬비로 빨아들인 유해물질은 총 8겹의 필터링을 통해 포집되며, 재유출되지 않아 공기 청정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