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생수 성수기 앞두고 '백산수 프로모션' 돌입

머니투데이 민동훈 기자 2016.07.07 11:26
글자크기

백두산 여행권 내걸고 대규모 경품 이벤트 개최… 어린이·여성 겨냥 330ml 소용량 제품도 출시

/사진제공=농심/사진제공=농심


농심 (414,000원 ▲15,000 +3.76%)이 본격적인 생수 성수기를 맞아 백산수 프로모션에 나섰다.

농심은 백산수의 수원지인 백두산 여행권을 내걸고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은 이날부터 9월28일까지 구매인증과 소문내기, 퀴즈풀기 등 3가지 이벤트로 준비했다. 총 12명을 뽑아 백두산 여행권을 2매씩 증정한다.

이외에 백화점 상품권, 백산수 6개월 이용권, 백산수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당첨자는 8월18일, 9월29일 두 번에 걸쳐 발표한다. 응모 요령 등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홈페이지(www.baeksansu.net/event)를 참고하면 된다.



아울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백산수 330mL 소용량 제품도 새롭게 선보였다. 크기가 작고 무게가 가벼워 휴대가 용이한 330mL제품으로 비교적 물을 마시는 양이 적은 어린이나 여성고객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대규모 이벤트와 제품 카테고리 확장으로 여름철 생수시장을 본격 공략해 시장 1위 브랜드와 점유율 격차를 줄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농심 백두산 백산수는 세계 최고로 평가받는 백두산 내두천이 수원지인 생수로, 전문가들로부터 물맛과 미네랄 함유량 등 품질에 있어 최고점을 받고 있다.


현재 국내 생수시장에서 2위 브랜드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으며, 시장 선두인 제주삼다수와 경쟁할 수 있는 1순위 생수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