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퍼우드, 기타의 새로운 바람 불어오나?

머니투데이 생활뉴스 2014.01.27 16:13
글자크기
▲고퍼우드의 G시리즈▲고퍼우드의 G시리즈


통기타 G시리즈로 런칭한 ㈜고퍼우드가 2014년 통기타 제조 업계의 벤처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운드 필러’란 기술을 적용하여 만들어진 고퍼우드의 G시리즈는 통기타의 아날로그적인 느낌에 과학적인 원리를 반영해 기타 업계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 하고 있다.

이 제품은 커스텀 디자인만 전문적으로 하는 디자이너가 직접 기타 디자인에 참여하여 디자인 퀄리티를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특허 출원되어있는 ‘사운드필러’로 인해 소리의 발란스가 우수하여 시장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순수 자체 기술로 벤처기업 인정을 받은 고퍼우드는 중국 최대 제조공장과 제휴하여 제품 수급을 안정화 시켰으며, 웹사이트를 통한 강의영상 제공 및 소셜 활동으로 뮤지션들과의 지속적인 연결고리를 이어감으로써 업계의 신흥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고퍼우드의 이규헌 대표이사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여줄지 몰랐다. 더욱더 최고의 소리를 유지하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 고 소감을 전했으며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 중인 인디뮤지션 지원사업도 적극적으로 확장해 갈 것” 이라고 밝혔다.



고퍼우드의 G시리즈 모델은 고퍼우드 쇼핑몰 및 전국의 공식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