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서버호스팅, 고객만족센터 개편 ‘더 편하고 쉬워졌다’

머니투데이 생활뉴스 2014.01.08 1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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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리아서버호스팅, 고객만족센터 개편 ‘더 편하고 쉬워졌다’


서버호스팅 전문기업 (주)코리아서버호스팅(대표 조명래)은 사용자들의 보다 만족스러운 서비스 이용을 위해, 고객만족센터를 새롭게 개편하고 특별 서비스를 보강했다고 8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고객만족센터 개편에서는 업무시스템 전반을 고객 중심으로 편제하였으며,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와 이용후기를 신설했다.



이번 개편은 품질만족에 대한 보장제도를 위해 신설된 것으로 경제성, 명품서비스, 정품서버서비스 등에서도 만족을 보장하며, 고객 불만사항을 접수받아 고객 만족도 향상에 힘을 쏟는다는 방침이다.

우선, 다양한 이벤트와 무료 서비스를 대폭 확대하여 비용대비 만족도를 크게 높였으며, KSIDC는 정품 브랜드 서버로 서비스하는 것을 보장하는 정품서버 보장은 저렴한 비용으로 안정성 높은 정품 브랜드 서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또한, 품격을 높인 명품 서비스를 보장하여 품질만족도를 높였으며, 고객만족도 조사가 포함된 서비스 이용후기는 누구나 확인 할 수 있도록 공개함으로 투명한 고객 서비스를 강조했다.

이밖에도 자주 묻는 질문, 매뉴얼, 공지사항, 이벤트, 보도자료 등의 통합검색과 서비스 문의 일원화를 통해 이용자들의 편의성에 더욱 중점을 개편되어 더 많은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코리아서버호스팅 조명래 대표는 “고객만족센터 개편은 어디에도 뒤지지 않는 비용과 품질로 고객들에게 인정받겠다는 우리 기업의 의지”라고 말하며, “개편을 맞아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더 좋은 품질의 호스팅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서비스 내용은 홈페이지(www.ksidc.net)를 통해 상세 확인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개편과 동시에 기존에 없던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서비스 등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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