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양식 신메뉴로 고객입맛 공략나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6.24 13:33
글자크기
보양식 신메뉴로 고객입맛 공략나서


낮 최고기온이 30도는 넘는 초여름 무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외식업계가 여성들의 보양식으로 좋은 건강 식재료를 포함한 신메뉴를 잇따라 선보이며 여심(女心) 잡기에 나서고 있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 여의도점은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피부미용에 좋고 칼로리와 지방함량이 낮아 다이어트 효과에 뛰어난 전복을 넣은 ‘전복갈비탕’을 출시했다.



신림점도 무기질과 비타민, 칼슘이 풍부해 골다공증 예방과 피부미용에 좋은 매생이를 듬뿍 넣은 ‘매생이갈비탕’을 선보였다.

시흥점도 제주돼지 가운데 육질이 뛰어난 것만 엄선하여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것이 특징인 제주生통갈비와 묵은지김치찜 식사메뉴를 출시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제주生통갈비는 25% 할인된 1만2000원에 판매하며, 묵은지김치찜도 5000원에 공기밥을 무한리필 해준다.

감자탕 전문브랜드 男 남다른감子탕은 여름철을 맞아 땀과 습한 환경에 지친 피부 건강을 개선하고 허해진 몸의 기운을 돋우는 보양식으로 개발된 여성전용메뉴 '황후미인전골'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쌀국수를 주재료로 하고 미역과 단호박, 느타리버섯, 표고버섯, 청경채 등 여성건강에 좋은 재료가 들어있다.


수제초콜릿 전문 커피브랜드 디초콜릿커피는 ‘석류그린티’를 비롯한 6종의 아이스 음료를 출시했다.

석류그린티는 에스트로겐이 풍부해서 갱년기 장애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이고 피부미용에 도움을 주는 석류를 재료로 하며, 색소 등 인공첨가물이 전혀 함유돼 있지 않은 천연 과일향의 달콤한 유기농 아이스티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