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하나로.. 쿠폰·멤버십·결재까지 한번에~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6.13 09:33
글자크기
스마트폰 하나로.. 쿠폰·멤버십·결재까지 한번에~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인 ㈜카페베네 (www.caffebene.co.kr)가 멤버십카드와 상품권, 쿠폰 등의 관리와 이용을 하나의 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금융서비스 모카페이(MoCa Pay) 도입했다.

소비자들에게 결제와 멤버십 정립 시 편의를 제공함과 동시에 주문 시간을 줄여나가며 효율적으로 매장 관리가 가능해졌다.



모카페이(MoCa Pay)는 결제시 '모카(MoCa)'에 담긴 각종 쿠폰과 멤버십 혜택을 알아서 찾아주고, 혜택이 가장 큰 조합을 제시해주는 '스마트 복합결제 서비스'로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QR코드, NFC, 바코드, 푸시알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손쉽게 결제 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자가 결제 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개인금융정보가 가맹점에 전달되지 않고, 휴대폰에 저장되지도 않아 개인정보 유출 위험이 없다.



카페베네에서 모카페이를 이용해 결제할 경우 스마트폰 하나로 쿠폰사용, 카페베네 멤버십 사용/적립,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하며, 올레클럽 회원은 10% 할인혜택(별 포인트 차감)도 같이 이용할 수 있다.

모카 - 카페베네 전국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로 6월 30일까지 모카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카페베네 전 메뉴를 2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여 가격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카페베네 담당자는 “모카페이를 사용하여 결재하는 소비자들의 경우 핸드폰 하나로 카페베네에서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카페이는 현재 카페베네를 비롯하여 교보문고, CU,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알라딘, 이니스프리, 기프티쇼 등 다수의 제휴사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