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현지 '카페베네' 매장 관리직원 공채..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5.13 10:33
글자크기
중국 현지 '카페베네' 매장 관리직원 공채..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카페베네(www.caffebene.co.kr)는 중국 시장 진출 1년 만에 매장 관리 직원인 ‘Store Manager’를 공개 모집한다.

지난해 4월 중국에 진출한 카페베네는 유럽풍의 인테리어와 다양한 음료와 사이드 메뉴 등을 선보이며 중국시장에 한국의 커피문화를 빠르게 전파하고 있다.



2013년에 중국 내 300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인 카페베네는 중국 지역에 한국 카페베네의 맛과 문화를 알릴 수 있는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한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을 통해 선발된 인원은 카페베네 중국 매장에서 운영 및 관리, 서비스 전반의 총괄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카페베네만의 장점과 브랜드 특성을 중국 현지 매장에서도 동일하게 입혀나가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4년제 학사 이상의 남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프랜차이즈업계 매장 관리 등의 관련 경력이 있으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접수는 오는 5월 14일까지 카페베네 채용 홈페이지(www.benein.co.kr)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5월 20일 오후 5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최종 합격자는 국내에서 교육 과정을 이수한 후 올 하반기에 중국으로 출국하게 된다. 해외 매장 매니저에게는 현지 매장에서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주거공간 제공과 함께 담당 매장의 수익에 따라 별도의 인센티브가 지급되며 우수직원에게는 본사의 창업자금을 지원을 받아 중국 매장을 공동으로 운영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