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 메뉴 출시부터 경품 증정 이벤트까지... 화이트데이 마케팅 봇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3.03.13 16:33
글자크기
화이트데이 이벤트, 사탕보다 달콤해~
도미노피자, 화이트데이 당일 인터넷 방문포장 고객에 피자 40% 할인 혜택 제공

연인들의 기념일,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외식업계 마케팅이 뜨겁다. 단 하루 제공하는 당일 할인 서비스부터 한정 메뉴 출시, 영화관람권 증정까지 화이트데이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이벤트가 다채롭게 마련됐다.
한정 메뉴 출시부터 경품 증정 이벤트까지... 화이트데이 마케팅 봇물


도미노피자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14일 하루 동안 인터넷 방문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 전 메뉴를 40% 할인 판매하는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17일까지 모바일 웹과 페이스북 앱을 통해 총 250명에게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시식 기회를 제공하는 ‘도미노스 플라워’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블랙스미스에서는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24일까지 '러브세트메뉴'를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러브세트메뉴'는 고르곤졸라 스테이크 파스타와 디아볼라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와 안심 스테이크&라이스, 씨푸드 리조또와 안심 스테이크 등 세 가지로 구성된 메뉴에 와인이 포함된 세트다.
전체 가격의 약 1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삼성카드 등 제휴 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빕스도 화이트데이 한정메뉴로 등심 스테이크 위에 하트 모양 비트를 올린 '레드하트스테이크'를 출시하고, 와인 2잔과 사탕 선물이 포함된 세트메뉴를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한정 판매한다.
또 세트메뉴 결제 시 CJ ONE 카드로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5명에게 연극 '광해' 관람권을, 50명에게는 뚜레쥬르 케익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외에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14일 비씨(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