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의 두뇌를 보호하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0.01 20:33
글자크기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해 어린이 안전사고는 약 1400여 건으로, 이 중 63%인 7200건이 집안에서 발생했다고 한다. 또한 주된 사고 발생 장소는 거실, 방, 침실 등이었다.

이렇게 집 안에서 아이들의 안전사고가 빈번하게 일어나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다양한 안전 용품을 비치해 생활 속 위험요소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안전사고 중에서도 가장 위험한 사고가 바로 머리 부상이다.

어린아이들은 가벼운 머리 부상만 당해도 이후 성격이 변하거나 학습장애 등이 유발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즉, 단 한번의 넘어짐으로 아이의 미래가 바뀔 수도 있는 것이다.



또한 경미한 낙상사고만으로도 아이는 평생토록 경, 중증 신경장애에 시달릴 수도 있으며, 심지어는 전신마비와 사망에도 이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머리 충격으로 손상된 아기 뇌세포는 다시 회복되지 않는다고 한다.

우리 아이의 두뇌를 보호하세요~!


이렇듯 언제 닥칠지 모르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안전 용품으로 놀이방매트가 제격이다.

현재 ㈜캔버시(대표 이숙경)에서 운영하는 언제나 최저가 할인 꾹(ggook.com)에서는 '프로비 놀이방매트'(http://ggook.com/8916)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안전하고 가벼운 친환경적 PE소재를 사용한 이 제품은 쿠션력과 탄성력이 좋아 충격 방지에도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층간 소음 방지에도 매우 좋다.

또한 표면 UV코팅으로 냉습기 차단 및 보온효과, 논슬립 기능까지 갖추었으며 특허받은 마감 처리 기술로 테두리가 깔끔하다.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소재 면에서도, 기능 면에서도 안전하고 튼튼한 놀이방매트를 아이가 있는 가정에 선물하여 소중한 이들에게 안전과 행복을 선사하는 건 어떨까.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