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오시면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미니피자가 한 판 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0.01 16:33
글자크기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 대표 이승일)이 피자업계 최초로 '페이스북 쿠폰'을 통해 발급하는 ‘미니피자 1+1 쿠폰’이 인기다.

페이스북에 오시면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미니피자가 한 판 더~!


이번 행사는 피자헛 페이스북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피자헛을 보다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 지난달 17일 쿠폰 게시 하루 만에 10만여장의 쿠폰이 발급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페이스북 쿠폰’은 페이스북 게시글의 ‘쿠폰 발급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신의 페이스북 이메일 계정으로 쿠폰이 자동 발급되는 방식으로, 피자헛 페이스북 팬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이메일을 출력하거나 휴대폰에 저장해 보여주면 별도의 확인 절차 없이 간편하게 미니피자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월 31일까지 평일 오후 2시~5시 피자헛 레스토랑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피자헛 미니피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베스트셀러 메뉴인 ‘리치골드’와 ‘치즈크러스트’ 피자를 한 사람이 한판씩 먹기에 적당한 사이즈로 제공하는 1인용 피자다. 부담 없는 크기와 가격으로 점심식사는 물론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메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