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알이면 찌든 때까지 쏙!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9.01 20:33
글자크기

안전하게 쓸 수 있는 신개념 효소 세제

무분별한 개발과 그로 인한 환경 파괴로 환경에 대한 인식의 변화와 환경 보전에 대한 움직임이 거세진 가운데 친환경적인 상품의 다양화 역시 당연한 결과라 할 수 있겠다.

다시 말해 수많은 종류의 친환경 제품이 우리 생활 깊숙이 자리매김한 요즘,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이 곧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이라는 소비 심리 역시 구매에 많은 영향을 끼친다.



특히나 우리의 몸과 직접 닿는 의류와 관련된 제품의 경우 그 어느 제품보다도 빠르게 친환경적인 요소로 무장하여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합성세제나 중성세제는 지저분해진 옷을 청결하게 바꿔 주기도 하지만 형광물질 같은 우리 몸에 해로운 것이 옷에 붙을 경우 피부에 직,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쳐 아토피나 피부염을 유발하거나 더 악화시킬 수도 있다.



ⓒ 출처: http://ggook.com/2825ⓒ 출처: http://ggook.com/2825


때문에 이러한 단점을 보완한 상품이 앞다투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주)캔버시(대표 이숙경)에서 운영하는 언제나 최저가 할인 꾹(ggook.com)에서는 환경과 건강을 생각한 ‘블루랄라 효소세탁 태블릿’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우리 인체를 통해 배출되는 때(단백질)와 음식에 있는 단백질이 공기 중의 산소와 만나 산화되어 찌든 때가 된다.

이러한 단백질을 ‘활성단백질’이라 하는데 섬유에 묻으면 일반세제로는 세탁이 잘 되지 않는다. 이러한 활성단백질을 분해하는 효소를 이용하여 만든 제품이 바로 ‘블루랄라 효소세탁 태블릿’이다.


이 제품은 찬물에서도 강한 세척력을 자랑하여 신속하게 때를 제거한다. 또한 화학성계면활성제와 거품발생제, 화학향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 트러블에 도움이 된다.

거기다 생태계 파괴원을 발생시키지 않는,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제품이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는게 회사측 소개이다.

뿐만 아니라 작고 가벼워서 보관이 편리하며 한 알만으로도 찌든 때를 제거하기 때문에 손빨래의 번거로움을 덜 수 있을뿐더러 매우 경제적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