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내 아이, 젖병 하나도 까다롭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8.01 21:33
글자크기
최근 들어 자주 듣게 되며 우리 일상생활에서 위험 요소로 작용하고 있는 것이 바로 ‘환경 호르몬’이다.

환경 호르몬으로 인해 가만히 앉아 있을 때도, 심지어 음식물 섭취를 할 때도 벽지 하나에, 용기 하나 하나에도 신경이 쓰이지 않을 수 없게 된 오늘날 일상이다.

특히 갓 태어난 우리 아이에게 이러한 생활 환경이 가져다 주는 피해는 추후에 신체적, 정신적으로 드러날 것임은 모두가 주지하고 사실이다. 그러다 보니 영유아의 젖병 하나도 소홀히 할 수 없는 엄마들 사이에서 최근 유행하고 있는 것이 스텐레스 제품이다.



소중한 내 아이, 젖병 하나도 까다롭게!


아무래도 플라스틱 젖병은 환경 호르몬으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울 수 없는 제품이 많으며, 세척 시 스크레치 등이 생길 우려가 커 자주 자주 교체를 해주어야 한다.

이에 반해 스텐레스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환경호르몬(비스페놀A)이 검출되지 않아 우선 아기에게 매우 안전하다는 점이다.



또한 내열성, 내구성, 내화학성, 내충격성이 뛰어나 열탕 소독 및 충격에 강한 최고급 소재라는 점이다. 내열성이 강하면 장기간 뜨거운 물이나 증기에 노출되어도 변형이나 변색이 일어나지 않는다.
(출처 : http://ggook.com/9423)

현재 (주)캔버시(대표 이숙경)에서 운영하는 언제나 최저가할인 꾹(ggook)에서 아기들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한 ‘OHOO 스텐레스 젖병’이 구매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스텐레스의 우수성을 겸비하고 있을 뿐 만 아니라 젖꼭지 또한 무색, 무취, 무독성으로 환경호르몬 걱정이 전혀 없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