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 잡는 저승사자가 왔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7.28 20:33
글자크기

8주간의 슈퍼감량, 숀리 다이어트

올해도 변함없이 고온다습한 무더위가 대한민국 전역을 강타하고 있다.
예년보다 짧은 장마와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위 탓에 지칠 대로 지친 요즘. 이맘때면 누구나 한 번쯤 떠올리는 단어가 있으니, 바로 ‘다이어트’다.

벌써 여름은 시작되었고 휴가는 시작되었는데, 좀 늦은 여름이라도 지금의 몸 상태를 아름답고 자신 있는 모습으로 변화시켜 누구보다 멋진 휴가를 보내고픈 마음은 모두 한결같을 것이다.



↑ 출처: http://ggook.com/9379↑ 출처: http://ggook.com/9379


하지만 막상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위해 방법을 찾다 보니 금전적으로도 부담스러울 뿐만 아니라 무작정 굶기에는 식욕이라는 유혹을 뿌리칠 수가 없다.

이러한 일반인들의 보편적인 걱정과 해소 방법을 위해 각종 매체를 통해 널리 사랑 받고 있는 트레이너 ‘숀리(본명 이승환) ’가 나섰다.



그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담아낸 ‘8주간의 슈퍼감량 숀리 다이어트’에는 도전하는 누구에게나 ‘기적의 감량’을 선물하는 완소 운동법이 담겨 있다.

숀리가 제안하는 하루 운동량은 딱 15분!

3개 동작으로 이루어진 3분 운동법을 5세트 반복하면 그만이다. 고작 하루 15분으로 무슨 운동이 되겠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이 결합된 각 동작들은 우리 몸의 근육을 정확히 자극해 주므로 1분만 실시해도 이마와 등골에 땀이 맺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실제로 ‘숀리의 다이어트 킹’의 도전자들 전원이 매일 이 운동법을 실시하고 기적의 감량을 이루었다고 한다.

현재 (주)캔버시(공동대표 이숙경, 김성수)에서 운영하는 언제나 최저가 할인 꾹(ggook)에서는 휴가철 멋진 몸매를 완성할 수 있도록 ‘8주간의 슈퍼감량 숀리 다이어트’를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