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한식문화 체험해보자.. 체험단 모집나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7.18 19:33
글자크기

강강술래, ‘대학생 한식체험단’ 모집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우리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는 뜻 깊은 행사를 벌인다.

강강술래는 한식 분야 진출을 희망하거나 한식 조리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제1기 강강술래 한식체험단’을 모집한다.

다양한 한식문화 체험해보자.. 체험단 모집나서


체험단에 선정된 학생들은 이달 31일(화) 하루 동안 강강술래 매장과 작업현장 들을 둘러보며 회사의 경영전략 및 운영노하우 등을 이해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대한민국 갈비명장이자 청와대 조리 책임자 출신인 김진민 총주방장이 직접 고기를 손질하고 양념을 만드는 비법도 전수해 줄 계획이다.

이달 25일까지 홈페이지(www.sullai.com)를 통해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적은 신청서를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고 총 30명을 선정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체험단 전원에게 자료집과 수료증, 기념품(한우사골곰탕)을 제공한다.



회사측은 8월 달에 제2기 체험단을 모집하는 등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지속적인 체험마케팅을 통해 한식의 우수성을 알려나가는 한편 졸업 후 강강술래 취업을 희망할 경우 가산점을 주는 등 우수인재 확보에도 나설 예정이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한식 세계화를 위해서는 우수인재 육성이 중요한데 미래의 주역이 될 학생들이 현장체험을 통해 자신의 분야를 탐색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며 “한류 열풍으로 우리 음식에까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지금이 한식 세계화의 적기이며 이에 맞는 다양한 사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