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인기메뉴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4.28 18:33
글자크기
“스테디셀러 메뉴의 영광을 다시 한번”

최근 외식업계에서는 신메뉴 출시인 ‘All new’ 보다는 기존 메뉴 업그레이 출시인 ‘Re New’에 집중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이미 검증되었고, 많은 인기를 누렸던 기존 메뉴가 보다 친숙하게 어필 할 수 있다는 부분 때문이다. 이에 패밀리레스토랑은 물론 피자, 패스트푸드 업계 등에서 앞다퉈 기존 인기메뉴를 리뉴얼해 출시 하고 있다.



◇ 마르쉐, 오므토 토마토 등 외식브랜드 인기메뉴 업그레이드
마르쉐, 오므토 토마토 등 다양한 외식브랜드를 운영중인 외식전문기업 아모제(www.amoje.com)가 브랜드 별로 인기 메뉴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우선 유럽풍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에서는 몽골리안과 버거 스테이크, 스위스 스파게티등을 베스트 탑 메뉴로 업그레이드해 출시 했다.



퓨전오므라이스전문 ‘오므토토마토’에서는 인기메뉴로 구성된 얼리스프링세트와 N&S 세트를 새롭게 재구성했다.

또한 아메리칸 다이닝 ‘스칼렛’에서는 스칼렛 트리플 피자, 뉴욕 트리플 스테이크, 뉴욕 스테이크 등 메뉴 구성을 한층 강화해 선보였다.

‘베스트 탑 메뉴’(업그레이드 메뉴) 출시와 함께 아모제는 식음사업 총괄을 맡고 있는 ‘2012여수세계박람회’ 티켓 증정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베스트 탑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 중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박람회 입장권을 증정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제휴를 맺은 BC카드사와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팡팡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를 통해 LG인피니아 3DTV, 아이패드2,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 할 예정이다.

◇ 패스트푸드 또띠아메뉴 원조 ‘트위스터’ 라인업 강화
KFC(http://www.kfckorea.com)는 식사와 간식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트위스터 메뉴 2종을 새롭게 추가하며 트위스터 라인업을 강화 했다.

새롭게 선보인 트위스터 메뉴는 KFC ‘통새우 트위스터’, ‘치즈 핫 트위스터’로 구성했으며, 통새우 트위스터’는 고소한 또띠아에 새우통살이 들어 있어 풍부한 새우의 풍미와 탱탱한 새우살을 그대로 맛 볼 수 있다.

또 아삭한 양상추와 토마토, 매콤한 살사소스까지 더해져 식사와 간식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메뉴 ‘치즈 핫 트위스터’는 치킨 통가슴살에 진한 치즈소스와 살사소스가 더해져 치킨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과 양상추와 토마토의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 무려 4가지 씨푸드 토핑으로 더욱 풍성해진 ‘씨푸드아일랜드2’
미스터피자(www.mrpizza.co.kr)는 씨푸드 토핑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았던 ‘씨푸드아일랜드’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씨푸드아일랜드2’를 선보였다.

다양한 토핑으로 씨푸드를 보다 풍성하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2007년 출시 후 스테디셀러였던 ‘씨푸드아일랜드’가 고급스럽게 재탄생 한 제품이다.

‘씨푸드아일랜드2’는 생도우 위에 새우, 가리비, 오징어가 듬뿍 올라가 입안 가득히 씨푸드를 즐길 수 있으며, 엣지 위에 올려진 바삭한 코코넛 쉬림프’를 에피타이저로 먹을 수 있어 무려 4가지의 다양한 씨푸드 토핑을 피자 한 판으로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