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미니가 자전거를 만들면? 트렁크에 쏙~

머니투데이 안정준 기자 2012.03.26 14:40
글자크기

미니 폴딩 바이크 출시…톡톡튀는 개성과 실용성 극대화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가 현대적 감각과 개성이 느껴지는 접이식 자전거 '미니 폴딩 바이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미니 폴딩 바이크는 프레임을 완전히 접을 수 있어 미니뿐만 아니라 기타 모든 차량의 트렁크에도 들어갈 수 있도록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미니 폴딩 바이크는 경량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해 약 11kg 가량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여기에 최고급 셀레 로얄 겔 안장을 적용, 몸의 압력을 골고루 분산시킴과 동시에 안정성을 극대화했다. 또 8단 기어와 20인치 휠을 적용해 경쾌한 주행이 가능하다.



크로스바와 핸들을 따라 간편하게 접을 수 있으며 다시 펴는 데도 1분이 채 걸리지 않을 정도로 폴딩이 간단하다.

미니 폴딩 바이크의 개성과 실용성을 돋보이게 해주는 유니온잭 커버 백이 포함돼 있어 차량 트렁크에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미니 폴딩 바이크는 미니만의 고유한 디자인 유전자를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 매트 블랙 컬러로 처리된 전체 외관과 크로스바에 선명하게 프린트된 'MINI'와 핸들바 정면에 보이는 브랜드 로고는 미니만의 정체성을 잘 표현한다.


또 미니 특유의 유니언잭 아이콘은 뒷바퀴를 잇는 포크 부분에 실버컬러로 깔끔하게 처리돼 전체적으로 심플한 외관을 유지한다.

여기에 시선을 사로잡는 네온그린 컬러를 입힌 자전거 체인과 벨은 미니특유의 개성과 위트를 표현한다.

미니 폴딩 바이크의 가격은 85만원(VAT포함)이며 전국의 미니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 및 전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미니코리아는 런칭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미니 폴딩 바이크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귀엽고 깜찍한 MINI 메신저 백을 증정한다(소진 시까지).

미니 폴딩 바이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니 공식 커뮤니케이션 센터 (080-646-4001)로 문의하면 된다.

BMW미니가 자전거를 만들면? 트렁크에 쏙~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