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7성급 호텔 레스토랑의 맛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3.21 19:03
글자크기
한우 대중화에 앞장서는 한우전문기업 다하누(www.dahanoo.com)가 프리미엄 안심 먹거리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신제품 런칭 기념 프로모션은 다하누가 운영하는 대표 한우마을인 영월과 김포의 다하누촌, 모든 축산물을 전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판교와 수진에 위치한 고기백화점 AZ쇼핑,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집에서 즐기는 7성급 호텔 레스토랑의 맛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 내 위치한 본점과 명품관점에서는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의 1+1 이벤트와 소셜커머스 비씨디씨를 통한 40~50%의 파격 할인 행사가 펼쳐진다. 170g, 5개입 제품이 기존 49,000원의 가격에서 반값이 할인된 24,500원에 판매된다.

31일까지 진행되는 비씨디씨 반값 쿠폰 행사는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 외에도 다하누 곰탕, 고로케, 떡갈비 등의 가공품과 소 한마리 특수부위 모듬 상품, 꽃갈비살 등의 인기 품목이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김포 다하누촌에서는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의 1+1 이벤트와 함께 한우 10만원 이상 구매시 돼지 목살 300g과 스테이크 한 팩을 무료로 증정하며 판교와 수진에 위치한 고기백화점 ‘다하누 AZ쇼핑’에서는 한우 8만원 이상 구매시 스테이크 한 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에서는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의 2+1 이벤트와 더불어 스테이크 5팩 이상 구매시 25% 할인 혜택과 함께 한 팩을 무료 증정해주거나 다하누 포크 삼겹살 한근(600g)을 무료로 드리는 행사가 진행된다.

한편, 신제품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는 다하누가 엄선한 최고급 한우 목심으로 만든 고급 영양식으로, 신선한 재료와 맛 여기에 영양밸런스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스테이크다.


부드럽고 쫄깃한 살코기만을 사용하는 한편 경쟁 제품에 비해 지방 함량이 적어 담백함이 느껴지며 신선한 사과와 파인애플로 단맛을 살리는 동시에 풍부한 식이섬유까지 챙긴 특제소스의 사용으로 맛과 영양의 균형을 잡은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