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영월 다하누촌 봄나물 삼총사&스테이크 대 축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3.16 19:33
글자크기
강원도의 대표 한우마을이자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한 영월 다하누촌(www.dahanoo.com) 에서는 한우 대중화와 소비촉진의 일환으로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2012 봄나물 삼총사 & 스테이크 대 축제’를 개최한다.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 출시를 기념해 한우를 이용한 다양한 스테이크 요리를 맛보고 다가오는 봄을 맞아 향긋한 산지 봄나물도 함께 즐기며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체험거리와 즐길거리를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는 오감만족 축제로 기획됐다.
2012 영월 다하누촌 봄나물 삼총사&스테이크 대 축제


23일부터 25일까지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내 위치한 본점과 명품관점에서는 신제품 ‘다하누 비프 스테이크’를 반값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다양한 산지 봄나물과 다하누 스테이크 요리 10여 가지 종류를 전시하고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한 시식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 및 시식 요리 종류에는 돌나물 스테이크, 한우 봄나물 떡갈비, 다하누 스테이크 봄나물 햄버거, 육회 냉이 무침, 달래 스테이크 등 다채로운 요리들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한우 8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삼겹살 600g(1근)을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주천면 정보화마을 체험장에서는 말린 꽃을 이용하여 목걸이, 휴대폰고리, 열쇠고리 등을 직접 만들어 가져가는 ‘꽃 누르미 체험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24일과 25일 양일간 오후 2시부터는 다하누 인기 상품을 천원에 판매하는 1,000원 경매 행사와 사골 무게 맞추기 체험 이벤트가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내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이 외에도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과 체험 이벤트도 연중 내내 함께 진행된다.


다하누촌 홈페이지에서 이용 증정권을 다운 받아 인쇄 후 방문 구매시 5천원의 할인 혜택 또는 다하누 곰탕 한 팩, 두유베리 커피 2잔이 무료 제공된다. 단, 1인 1매 한정으로 증정 장소는 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내 본점에서 제공되며 여행사 및 단체고객은 제외된다.

또 영월관내 관광지 및 박물관 입장권을 지참한 후 다하누촌 중앙광장내 본점, 명품관점 방문 구매시 입장료의 전액을 한우로 환불해주는 캐쉬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단 별마로 천문대, 고씨동굴, 패키지입장권, 강원도 관광지는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여행사 및 단체고객은 제외된다.

아울러 본점, 명품관점에서 ‘화석박물관 체험장’ 천원 티켓 수령 후 체험장 방문시 별똥별과 공룡알 등 신비한 화석 체험을 할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한편, 영월 다하누촌 간이주막에서는 주천 막걸리와 가마솥 소면곰탕을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는 무료 시식회가 열리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널, 제기, 투호 등의 민속놀이 체험과 한우 모형 타고 놀기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