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신제품 선봬

머니투데이 유재은 인턴기자 2011.10.24 17:20
글자크기
ⓒ캘러웨이 골프ⓒ캘러웨이 골프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www.callawaygolfkorea.co.kr)는 웨지의 거장, 로저 클리브랜드가 직접 디자인한 2012년 신제품 웨지 ‘캘러웨이 포지드 웨지(Callaway Forged Wedge)’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로저 클리브랜드의 “어프로치 하는 방식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로프트각과 바운스각의 옵션이 필요하며 스핀량을 최대화 하기 위하여 만드는 그루브 또한 아주 중요하다”라는 신념 아래 캘러웨이 포지드 웨지는 다양한 로프트각과 바운스각의 옵션 및 공인 그루브를 갖췄다.



22개의 조밀하게 형성된 공인 그루브(투어 CC 그루브)는 이상적인 스핀 컨트롤을 가능하게 하고 시각적으로도 페이스를 커 보이게 하기 때문에 안정감을 준다. 전통적인 스타일의 높은 토우와 일직선의 리딩 엣지가 적용되어 어드레스 시 직각을 만들어 준다.

힐과 솔 부분을 갈아 만든 C자 모양의 그라인드는 기존 캘러웨이 죠스 웨지보다 더 부드럽고 완만하기 때문에 Flop shot을 보다 용이하게 한다. 또한 바운스 앵글을 낮게 하는 동시에 페이스를 오픈시켜 스핀량이 증가되고 골퍼의 컨트롤 능력을 극대화 하기 때문에 정확한 샷 메이킹을 할 수 있다. 소재 역시 단조 1020 카본 스틸을 사용해 부드러운 타구감을 극대화 시켜주는 제품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