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통령 뽀로로, 아이들의 건강까지 책임진다!

머니투데이 유재은 인턴기자 2011.10.06 15:25
글자크기
뽀통령 뽀로로, 아이들의 건강까지 책임진다!


아파트에 거주하는 부모들 중 성장기 아이를 둔 부모들은 고민이 많다. 한창 뛰어 놀 성장기에 아파트 층간 소음과 쿵쾅거림으로 이웃간 소음 걱정을 하기 때문. 이에 아이들은 운동량이 부족해고 아이들은 소극적인 성격과 함께 나쁘게는 소아비만으로 까지 이어질 수 있어 성장기 균형적인 활동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에 헬스기기 전문기업 이화에스엠피는 국민 캐릭터 '뽀로로'와 함께 본격적인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캐릭터 뽀로로와 함께 출시되는 첫 번째 운동기구는 바로 아이들의 성장 판을 자극해주는 '에어보드'다. 에어보드는 성장기 아이는 물론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유산소 놀이기구로 운동 스트레스 없이 즐길 수 있어 실내용 가족 운동기기로 안성맞춤이다.

이번에 출시한 '뽀로로 에어보드'는 에어보드 본체와 함께 에어보드 위에서 줄넘기 운동이 가능한 라인이 없는 '카운트 줄넘기'까지 세트로 구성돼 아이들의 키 성장뿐만 아니라 짧은 시간에 유산소 전신운동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기존 에어보드보다 넓어지고 편안해진 EVA 쿠션과 특허 받은 완충재로 마음 놓고 점핑 운동이 가능하게 했으며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온 가족이 다함께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