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은 계속된다! 달콤하면서도 짭쪼름한 맥주 파트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9.18 16:33
글자크기

BBQ, 신제품‘빠리치킨’출시

치킨브랜드 BBQ가 신제품 “빠리치킨”을 출시한다.

치맥은 계속된다! 달콤하면서도 짭쪼름한 맥주 파트너


1년여 간의 연구 끝에 완성된 본 메뉴는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치킨 메뉴로, 닭 날개에 전분을 얇게 입힌 후 올리브 오일에 바삭하게 튀겨내어 특제간장소스와 각종 양념을 넣고 센 불에 볶아낸 닭 날개 제품이다.

빠리치킨은 촉촉하고 담백한 속살에 짭쪼름하면서도 새콤한 맛의 소스가 잘 배어있어 먹을수록 식욕을 자극하는 중독성 강한 메뉴이다.



한편, BBQ는 신제품 출시를 위해 8월 13일부터 9월 5일까지 네이밍 공모전을 실시하여 “빠리치킨”으로 응모한 손지아氏에게 상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손지아氏는 이 네이밍에 대해 “프랑스의 수도 빠리처럼 맛의 천국을 누릴 수 있는 신메뉴 치킨”이라 설명하였으며, 빠리는 프랑스의 상징적 도시이므로 프랑스에서 건너온 치킨이란 뜻도 내포되어 있다고 말했다.
치맥은 계속된다! 달콤하면서도 짭쪼름한 맥주 파트너
선발된 최우수상 외에 아이디어 상 10명에게는 BBQ 상품권 5매씩을, 감사상 100명에게는 BBQ 상품권 1매씩 제공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선사했다.



BBQ는 현재 전국 1,85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랑을 뛰어넘어 프랜차이즈의 본고장인 미국을 비롯해 전 세계 57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