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의 맛있는 주말 제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7.30 15:33
글자크기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 대표 이승일)이 주말에도 피자헛의 인기 메뉴를 더욱 풍성하고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주말 전용 세트, ‘스마트 위켄드(Smart Weekend)’를 런칭한다.

스마트 위켄드는 피자헛의 베스트셀링 피자와 쏘테 파스타, 프리미엄 음료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주말 세트 메뉴다.



2인용과 3인용으로 마련 되었으며, 단품으로 주문할 때보다 약 20~30% 할인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입맛에 따라 다양한 메뉴를 선택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자헛의 맛있는 주말 제안


메뉴는 크런치 골드 2종, 더 스페셜 피자 5종, 리치골드 6종(3인용 세트 가능) 등 총 13종의 피자와 5가지의 쏘테 파스타, 3종의 프리미엄 음료 등 피자헛의 인기 메뉴로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2인용 세트 메뉴의 경우 크런치 골드, 더 스페셜 피자와 5가지 쏘테 파스타 가운데 각각 1가지를 선택해 프리미엄 음료와 함께 취향에 맞게 이용할 수 있다.



3인용 세트는 리치 골드 피자를 추가 선택할 수 있으며, 더 스페셜 피자 주문시 2판의 피자가 제공되어 더욱 넉넉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스마트 위켄드’는 ‘스마트 런치’ 스마트 디너’에 이은 한국 피자헛의 세 번째 스마트 시리즈다.

점심 시간대에 미니피자와 파스타 등 15가지의 메뉴를 6천원에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스마트 런치’와 평일 저녁 시간, 다양한 메뉴를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스마트 디너’ 등의 차별화된 세트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물가 시대 새로운 외식 문화를 이끌며 인기를 끌어 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