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가은 민낯 공개 …'민낯 굴욕 스타'④니콜

머니투데이 백송이 인턴기자 2011.03.22 09:43
글자크기
ⓒSBS 방송 캡쳐ⓒSBS 방송 캡쳐


방송인 정가은이 알아보지 못할(?) 민낯을 공개해 화제다.

정가은은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요즘 산의 매력에 푹 빠졌다. 오늘은 북한산. 내가 걸어온 길"이라는 글과 함께 등산중인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가은은 평범한 아웃도어 복장에 화장기가 거의 없는 얼굴로 평소에 보지 못했던 팔자 주름과 진한 쌍꺼풀 라인이 눈에 띈다.



스타들에게 민낯을 공개하기란 쉽지 않다. 평소 방송에서 완벽하고 예쁜 모습만을 보여주다 보니 시청자들은 스타들의 완벽한 모습만을 기대하기 때문. 이에 스타들의 민낯 굴욕도 끊이질 않는다.

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고우리는 과거 KBS '스펀지'에 실험녀로 출연한 과거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는 착시현상의 놀라움을 다루며 화장 전 후의 모습을 보여줬으나 지금과는 매우 다른 화장 전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충격에 빠트렸으며 '에프터스쿨'의 나나도 민낯을 공개해 굴욕을 당한 바 있다.



'카라'의 니콜도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민낯을 공개해 '배우 유해진 닮은꼴'이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아이라인의 종결자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은 영화 '내 사랑 내 곁에'에 노메이크업으로 출연해 민낯 굴욕을 겪었다.

또 최근 MBC 무한도전 특집 '미남이시네요'에서 박명수의 민낯이 공개돼 네티즌들을 경악케 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