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윤지가 먼저 타 본 BMW '뉴X3'?

머니투데이 최인웅 기자 2011.02.07 13:29
글자크기

오는 17일 뉴X3 출시에 앞서 수입차업계 최초 소셜네트워크 인터랙션 무비 공개



"배우 이윤지가 BMW의 신형 X3을 먼저 만났다?"



BMW코리아가 오는 17일 신형 X3의 국내출시를 앞두고 수입차업계 최초로 '소셜 네트워크 인터랙션 무비- 에피소드 X3(Episode X3)'을 7일 선보였다.

BMW 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에피소드 X3 무비는 최근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이윤지(레이 역)와 영화 '여배우들'을 통해 열연했던 신인 배우 유태오가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에피소드의 내용은 여주인공 레이가 한 남자(유태오 분)를 알게 되면서 의문의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는 액션스릴러 형식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BMW코리아 측은 "빠른 화면 전환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자동차 추격 장면이 생동감 있게 표현되는 등 보는 이로 하여금 재미와 긴장감을 동시에 제공한다"며 "풀체인지를 통해 완벽하게 진화한 뉴 X3의 역동적인 주행장면 등을 통해 차량의 강력한 성능은 물론, 매혹적인 디자인과 감성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영화의 재미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관객은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들을 직접 캐스팅해, 매번 새로운 나만의 에피소드 X3 영화를 제작할 수 있고 친구들과 자유롭게 공유할 수도 있다.

BMW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내 'DIY 무비(Movie)' 탭에서 영화를 감상 후, '나만의 영화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면 인물 캐스팅의 메인 화면이 나타난다. 이곳에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들을 총 9명까지 캐스팅해 사진과 이름을 설정할 수 있다. 이후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나만의 에피소드 X3'이 완성된다.


이는 공식 출시를 일주일 여 앞둔 뉴 X3를 가장 먼저 만나보는 즐거움과 함께 자신의 SNS 친구들이 영화의 어느 부분에 출연하는지를 찾아보는 즐거움 또한 함께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영화는 네티즌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빠른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스케치 영상 및 스틸 컷, 촬영 뒷이야기 등 에피소드도 온라인을 통해 차츰 공개될 예정이다.

☞ 더 자세한 X3 에피소드의 영상 바로가기 http://www.facebook.com/?ref=logo#!/BMWKorea?v=app_187497311277576
↑BMW 뉴X3 앞에 선 배우 이윤지와 유태오↑BMW 뉴X3 앞에 선 배우 이윤지와 유태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