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BMW를 좋아합니까?

머니투데이 최인웅 기자 2011.01.25 14:22
글자크기

BMW코리아, 수입차업계 최초 페이스북 내 팬 페이지 공식오픈

↑BMW코리아 페이스북 내 공식 팬페이지↑BMW코리아 페이스북 내 공식 팬페이지


BMW코리아는 국내 수입차 업계 최초로 페이스북 내 공식기업 팬페이지(http://www.facebook.com/BMWKorea)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BMW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는 보다 많은 고객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하고, 다양한 고객 의견을 발 빠르게 반영하기 위해 개설됐다. 특히 기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잠재 고객들에게 BMW의 가치를 공유하는 등 BMW만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BMW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의 팬이 되려면, 팬 페이지를 방문해 '당신은 BMW를 좋아합니까? (Do You Like BMW?)'라고 쓰여진 시동 버튼(Auto start/stop) 이미지를 클릭하면 된다.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은 "이번 공식 페이스북 개설을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 공간을 만들고 지속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귀중한 의견을 듣고 고객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