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퍼 스타일링 이렇게

머니투데이 데일리웨프 제공 2010.11.24 12:06
글자크기
올겨울, 퍼 스타일링 이렇게


스타일, 보온성을 위해서라도 이번 시즌 가장 필요한 아이템은 퍼이다. 매년 트렌디하고 톡톡 튀는 퍼 아이템은 코트를 시작하여 베스트, 머플러, 백까지 그 종류만도 다양하다.

퍼는 심플한 겨울 패션 코디에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해주는 효과를 가져다 준다. 이번 겨울, 트렌드를 따라가기 위해 퍼 아이템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퍼의 소재, 컬러, 길이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현명한 방법!



자신이 가지고 있는 옷들과 잘 매치 될 수 있을지를 상상해 보는 것도 또한 좋은 방법이다. 이상형을 첫눈에 반하듯 아이템을 덥석 사게 된다면, 스타일 활용도도 낮고 한정된 스타일링만 고집할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퍼 한가지만으로도 심플한 코트, 원피스, 재킷을 색다른 느낌으로 연출, 올 겨울 퍼 스타일만큼은 패션리더가 되어보자!



◆퍼 베스트와 코트가 만나다

올겨울, 퍼 스타일링 이렇게
부담스러운 퍼 코트에서 좀 더 가볍고 스타일리쉬하게 나온 퍼 베스트는 이번 겨울 베스트 아이템!

추운 겨울 세련되고 트렌디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모던한 코트 위에 퍼 베스트로 레이어드하는 재미를 주자.


여성브랜드 미니멈 브라운 퍼 베스트는 따뜻하고, 촉감이 좋은 폭스와 래빗의 혼용으로 추운 겨울철 가볍고 따뜻하게 매치 할 수 있다.

브라운 그레이 컬러의 믹스 배색으로 모던함을 표현한 퍼 베스트는 카멜 컬러의 캐시미어코트와 매치하여 퍼의 느낌을 고급스럽게 살려주었으며, 브라운컬러의 배기 팬츠에 워커힐 부츠로 포인트를 주어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 하였다.



식상한 느낌은 싫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트렌디한 연출을 시도하는 패션피플들에게 추천하는 그레이 컬러의 퍼 베스트로 스타일 나는 연출 해보는 것은 어떨까? 폭스로 된 퍼 베스트는 넥을 따뜻하게 감싸고 어깨에 포인트를 준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올 겨울 트렌드인 롱 스커트와 그레이 코트를 매치하여 날씬해 보이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 하였다.

◆퍼 머플러, 양보하세요

올겨울, 퍼 스타일링 이렇게
목만 살짝 감싸도, 코트 위에 가볍게 둘러도 멋스러운 아이템이 퍼 머플러다. 보온성을 물론 패션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퍼 머플러는 소재, 연출법에 따라 스타일을 완성시켜 준다.



브라운 컬러의 세이블 퍼 머플러는 길게 떨어지는 터틀넥 디자인으로 재킷 또는 코트에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브라운 원피스와 트위드 재킷과 함께 한쪽 어깨에 늘어트려 연출한다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미니멈 디자인실 문윤재이사는 ‘올 겨울에는 다양한 퍼 아이템들이 보여지며 또한 퍼 아이템 하나로 다양하게 변신이 가능, 활용도가 높다’며 ‘이런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믹스매치하면 자신만의 스타일리시하면서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 : 미니멈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