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밤 하나로 똑똑한 겨울나기

머니투데이 데일리웨프 제공 2010.11.11 11:29
글자크기
멀티밤 하나로 똑똑한 겨울나기


차가운 바람으로 건조한 겨울, 입술과 손에는 각질이 일어나고, 머리카락 또한 거칠어지기 시작한다. 그렇다고 립밤, 핸드크림, 미스트 등을 모두 들고 다니기란 쉽지않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어느 곳에나 바를 수 있는 멀티밤 하나로 건조한 피부를 보호해보자.



멀티밤 하나로 똑똑한 겨울나기
록시땅에서는 기존의 시어버터보다 산뜻한 향으로 만날 수 있는 '퓨어 시어버터 ESR'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시어버터에 0.2% 비타민 E를 첨가하여 향이 변질되는 것에 대해 보존력을 높인 것.

또한, 록시땅 시어버터의 트레이드 마크인 구두약통을 연상시키는 패키지도 고유한 느낌을 살린 채 돌려서 여닫을 수 있게 리뉴얼 되어 사용이 편리해졌다.



'퓨어 시어버터 ESR'은 자극 없이 순하게 발리는 제품으로 아토피가 있는 피부에서부터 아기들의 기저귀 발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겨울철 보습 마스크, 여름철 썬번 진정 마스크, 그리고 큐티클 밤, 립 밤, 헤어 왁스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적당량을 손으로 녹이면 텍스춰가 묽게 변하여 발림성이 좋아진다.

한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시어버터 ESR-에코서트'는 반달 모양의 앙증맞은 케이스로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다.


모발, 입술, 페이스, 바디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거칠어진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주는 제품으로 3가지 향을 선보인다.

멀티밤 하나로 똑똑한 겨울나기
에뛰드하우스의 '애니밤 21'은 이름처럼 애니타임, 애니웨어(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21가지의 사용법이 있다.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 벌레물리거나 자극받아 예민한 피부, 갈라진 모발 끝, 손톱 큐티클, 귀금속으로 인한 트러블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반신욕 할 때 포도알만큼 물에 풀어 사용하면 온몸의 피로를 풀어준다.

'로즈버드살브'는 헐리웃 스타들과 유명 슈퍼모델들이 많이 애용해 유명해진 브랜드이다. '로즈버드 살브 오리지널 멀티 립 밤'은 향기로운 장미향이 가득한 부드러운 멀티밤제품이다.

거칠어지고 트는 입술은 물론 건조해지기 쉬운 팔꿈치, 무릎, 손, 손톱, 큐티클 등에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하루종일 촉촉한 상태로 가꾸어준다.

립 메이크업과 아이 메이크업 전에 베이스메이크업으로 사용하면 보다 선명한 발색은 물론, 색조 화장품이 직접 피부에 닿는 것을 막을 수 있어 색의 침착이나 피부 건조함이 생기지 않는다.

'브램블베리 로즈 립 밤'은 2008년도 출시 직후 세포라 매장을 핫하게 달구었던 화제의 제품이다. ‘스미스로즈버드살브’사의 현CEO인 Miss. Vivian을 기리기 위해 그녀의1945년 초상화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 시킨 제품케이스가 인상적이다.

달콤한 브램블베리 향이 상큼하게 전해지는립밤으로 하루종일 기분까지 즐거워진다.

키엘의 '수퍼블리 레스토라티브 스킨 살브'는 다양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피부 진정 및 영양을 공급하는 효과적인 멀티 재생 밤이다.

아르간 오일 및 풍부한 항산화 완화 성분 및 스윗 오렌지, 파출리, 유칼립투스, 시더우드 등에서 추출한 에센셜 천연 오일 성분이 보습 및 재생 효과를 기본으로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톤과 윤기 나고 부드러운 피부결과 헤어를 만들어 준다.

버츠비의 '미라클 셀브'는 풍부한 지방산을 함유한 호박씨 오일과 올리브 오일 등이 피부와 머리카락에 영양을 공급해 주고 보호해준다.

외출 전후 적당량을 덜어 손으로 따뜻하게 문지른 뒤 건조한 부분에 발라주면 손상된 모발이 촉촉해 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