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에, 디타 본 티즈와 스페셜 에디션 출시

머니투데이 아이스타일24 제공 2010.11.02 10:43
글자크기
페리에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한 디타 본 티즈페리에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한 디타 본 티즈


프랑스 프리미엄 탄산수 페리에(Perrier)가 미국의 벨레스크 아티스트 디타 본 티즈(DitaVonTeese)와 함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대담함'과 아방가르드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것이 특징. 녹색의 페리에 병 위에도 디타 본 티즈의 관능적인 모습이 그대로 담겨있다.

페리에, 디타 본 티즈와 스페셜 에디션 출시
이번 페리에의 콜라보레이션 주제는 바로 '파파라치'. 디타 본 티즈-파파라치 리미티드 에디션은 여느 그래픽과는 달리 디타 본연의 쾌활하면서 섹시한 모습이 그대로 프린트돼 빈티지 센슈얼리티를 살림과 동시에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벨레스크는 본래 영국에서 19세기 후반에 유행한 음악극으로 디타는 섹시하고 도발적인 몸짓으로 유명한 인물. 하지만 이번 캠페인에서는 보다 엘레강스하고 아티스틱한 분위기를 강조해 페리에의 고혹스러움과 화려함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또 하나 주목할 점은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위해 마련된 디타의 페리에 사이트다. 몽환적 분위기와 실제로 그녀를 만나는 듯한 묘한 느낌으로 웹사이트 초반부터 감성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 사이트 곳곳에 숨겨진 재미를 느껴보는 것도 좋을 듯. 페리에 디타 본 티즈 리미티드 에디션은 탐앤탐스 일부 매장과 온라인 매장을 통해 12월까지 소량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c) iSTYLE24, 출처: 아이스타일24 패션매거진>
*본 컨텐츠 (또는 기사)는 아이스타일24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