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시장도 고유의 스타일과 콘셉트를 살린 아이템이어야만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시대다.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개성만점 스타일을 각각 살펴본다.
점심시간에는 김치찌개, 해물된장찌개, 제육쌈밥 등 여러 메뉴를 갖추고 직장인을 대상으로 식사 위주의 운영을 하고 있다. 그러나 저녁이 되면 주류와 목살, 삼겹살, 껍데기 등 고기 안주의 판매로 활발한 테이블 회전율을 보이고 있다.
미스터석쇠구이, 대패삼겹살, 목살돼지갈비 등 각각의 메뉴가 모두 최상의 맛을 낼 수 있도록 해 한 가지 메뉴를 대표메뉴로 내세운 일반 고기전문점과 차별화했다. 여기에 프로방스풍의 파스텔 인테리어로 연인, 동료, 친구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해 고객의 재방문율을
저가를 내세운 외식 아이템 가운데 엄선한 식재료 사용으로 유명한 곳은 ‘토마토도시락’(www.dachaewon.co.kr)이다. 웰빙 콘셉트로 식재료를 철저하게 관리하고 각 가맹점 일일 배송으로 신선함을 더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다양한 메뉴와 안전한 먹거리,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높이고 있다.
위생적인 환경에서 조리하는 것을 기본원칙으로 하고 주식인 밥을 주재료로 고객들의 입맛에 맞게 퓨전화 했다. take-out형태로 운영되기 때문에 가격 경쟁력이 단연 높다.
토마토도시락을 찾는 고객들은 6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2000~4000원 대의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선검증 후도입 시스템으로 불량제조품 등 위험요소를 철저하게 배제시키기 때문에 먹거리에 대한 안전 보장이 탁월하다. 저가형 웰빙 음식으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