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측은 "신모델 출시가 본격화된 평판 TV의 대폭적인 매출 증가(45%)와 환율 영향으로 전년 대비 매출액이 19% 증가했다"며 "특히 LCD TV의 경우 경기침체에 적합한 모델 위주로 운영함으로써 선진 시장과 성장 시장에서 고르게 성장해 전년 대비 51% 신장했다"고 설명했다.
LG전자, 2분기 HE사업부 영업이익률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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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110,100원 ▲600 +0.55%)는 지난 2분기 홈엔터테인먼트(HE)사업본부에서 해외실적을 포함한 연결기준으로 영업이익 2236억원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9.3% 증가한 4조5086억원을 기록, 영업이익률이 1분기 0.3%에서 5%로 급등했다.
LG전자 측은 "신모델 출시가 본격화된 평판 TV의 대폭적인 매출 증가(45%)와 환율 영향으로 전년 대비 매출액이 19% 증가했다"며 "특히 LCD TV의 경우 경기침체에 적합한 모델 위주로 운영함으로써 선진 시장과 성장 시장에서 고르게 성장해 전년 대비 51% 신장했다"고 설명했다.
HE사업본부는 지난해 말 기존 디지털디스플레이(DD)와 디지털미디어(DA) 등 2개 사업본부가 통합해 만들어졌다.
LG전자 측은 "신모델 출시가 본격화된 평판 TV의 대폭적인 매출 증가(45%)와 환율 영향으로 전년 대비 매출액이 19% 증가했다"며 "특히 LCD TV의 경우 경기침체에 적합한 모델 위주로 운영함으로써 선진 시장과 성장 시장에서 고르게 성장해 전년 대비 51% 신장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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