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는 젠트라 엑스 홈페이지(www.gentrax.co.kr)에서 오는 7월 13일까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크라잉 넛의 히트곡 ‘룩셈부르크’에 젠트라 엑스의 이미지를 새롭게 표현, 가사를 붙이는 ‘개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GM대우는 응모작 중 우수곡을 선정해 300만원 상당의 유럽 여행 상품권과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 등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우수작은 크라잉 넛이 직접 부를 예정이다.
GM대우와 크라잉 넛은 뮤직 비디오의 시놉시스를 접수 받아 우수작을 선정하고, 최종 선정된 감독에게는 촬영에 필요한 젠트라 엑스와 300만 원 상당의 촬영 제작비를 지원한다. 또 기획 의도에 따라 최종 선정된 감독이 원할 경우 크라잉 넛이 뮤직 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