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매 궁금증 무료로 풀어드립니다'

머니투데이 김수홍 MTN 기자 2009.02.03 10:31
글자크기
최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부동산경매의 모든 궁금증을 풀어주는 무료공개강좌가 오는 5일(목) 개최된다.

머니투데이 방송 MTN과 부동산 경,공매 전문업체 (주)알앤지아이는 오는 5일 강남구 신사동 성현빌딩 에서 '2009 경매시장 전망 및 최적의 투자법'이란 주제로 제4회 공개강좌를 공동 개최한다.

이번 공개강좌는 경제전문채널 머니투데이방송, MTN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재테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차원에서 마련됐다.





(주)R&GI의 김규선 대표는 "3차례의 무료공개강좌에 빌 디딜 틈 없이 많은 인파가 몰릴 정도로 경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앞으로 정기적으로 무료 공개강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부동산경매 유치권 분야의 대표적 전문가인 김규선 교수와 방송활동을 통해 '알기 쉬운 강의'로 명성을 얻은 김재필 교수가 강사로 나서 '경매의 기본에서부터 평생 직업으로 삼을 수 있는 노하우까지 실용적인 경매투자법'을 소개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수강생들에겐 경매 정규강좌 수강료 할인특전, 경매정보싸이트 무료 이용권, 경매투자 무료 상담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부동산 경매 무료 공개강좌 개최]


내용 - 2009 경매시장 전망 및 최적의 경매투자법
일시 - 2월 5(목) 1회 오후 2시~4시, 2회 오후 7시~9시
장소 - 강남구 신사동 성현빌딩8층 (논현역 7번 출구/신사역 3번 출구에서 100M)
강사 - 김규선 교수, 김재필 교수
문의 - (02) 541-8040~1
참여방법 - 사전 예약 필수(교육장 좌석 제한으로 인해 사전예약을 하지 않으신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