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히트상품]애경 에스테틱하우스

박창욱 기자 2008.12.09 12:21
글자크기
에스테틱하우스는 애경의 기술과 에스테틱 전문가인 황금희 원장의 노하우가 만나 탄생한 홈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로 청담동 유명 에스테틱 살롱의 프로그램을 집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개발해 고가의 피부관리를 집에서 받을 수 있도록 만든 화장품이다.

이 제품은 에스테틱을 컨셉으로 런칭한 홈쇼핑 브랜드로 지난 5월 출시 이후 꾸준한 입소문으로 올해 매출 목표를 100% 초과 달성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2008히트상품]애경 에스테틱하우스


공동 개발자인 황금희 원장은 "가격이 저렴해 효과를 의심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단언하건대 고가 피부관리실에서 받는 서비스 못지않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강조한다.



에스테틱 숍 제품을 가정용으로 다양하게 만들어 손쉽게 피부 관리를 받는 것과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고안한 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

화장품과 마사지 도구를 결합해 복잡한 프로그램을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이중 기능을 담은 제품으로 복합적인 피부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했으며, 유네스코 지정원료인 아르간 오일과 천연 유기농 성분의 고농축 유럽 정통 아로마 허브 성분을 활용해 심리적인 안정효과도 높였다.



이 제품은 피부 관리실을 찾지 않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스페셜 케어(special care)'와 스킨케어 기능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인 '데일리 케어(Daily Care)로 구성돼 있다. 주요 제품으로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하나에 담은 '3 in 솔루션 리치', 경락 마사지 효과를 주는 황금볼 '골드듀얼 스팟코렉터',유럽 스티끼 마사지 효과로 꺼진주름을 탱탱하게 채워주는 패팅필러,에스테틱의 테이핑 마사지로 주름이 도드라지는 부위의 집중케어인 플럼핑 프로그램 등이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