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VIP문화마케팅 강화

머니투데이 최인웅 기자 2008.11.27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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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어맨 W 구매고객 70명 초청 오페라 클래스, 플라워 클래스 열어

↑지난 26일 서울 청담동에서 쌍용 체어맨W 고객초청 플라워 데코레이션에 대한 행사가 열렸다.↑지난 26일 서울 청담동에서 쌍용 체어맨W 고객초청 플라워 데코레이션에 대한 행사가 열렸다.


쌍용자동차 (5,500원 ▼150 -2.65%)가 최근 문화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9월 꼬르넬리아니 패션쇼를 시작으로 와인테이스팅 행사, 가을 음악회, 골프클리닉 등 다양한 종류의 문화행사를 가진 쌍용차는 최근 '체어맨W'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페라와 플라워 클래스까지 열었다.



지난 25일 서울 압구정동의 한 영화관에선 체어맨W 고객 총 30명이 클래식 평론가 장일범 씨의 설명으로 모차르트와 푸치니 등 오페라의 고전에 대한 강연을 들었다.

또한 26일에는 청담동의 한 플라워 숍에서 40명의 체어맨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각종 모임용 플라워 데코레이션에 대한 클래스가 열렸다.



김근탁 쌍용차 마케팅담당 상무는 "쌍용자동차는 체어맨W를 선택한 최고의 고객들에게 최고수준의 문화행사를 제공함으로써 항상 고객과의 접점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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