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크라운제과와 신선과자 출시

머니투데이 김희정 기자 2008.11.25 14:05
글자크기

유통기한 90일 '후레쉬 스토리' 시리즈

홈플러스가 크라운제과 (5,950원 ▲40 +0.68%)와 함께 신선과자를 선보인다.

홈플러스(회장 이승한, www.homeplus.co.kr)는 크라운제과(대표 장완수)와 공동 개발한 신선과자 브랜드 '후레쉬 스토리(Fresh Story)' 10여 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후레쉬 스토리(Fresh Story)는 1등급 우유와 1㎖ 당 1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함유된 요거트, 1+등급 계란 등을 사용해 신선도를 높인 홈플러스의 웰빙과자 브랜드다.

홈플러스와 크라운제과는 후레쉬 스토리 시리즈로 요거트 케이크, 크래커, 와플, 초코 롤케이크, 카라멜 등 5개 품목에서 10종의 신선과자를 내놨다. 신선과자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방부제를 거의 쓰지 않아 유통기한은 90일에 불과하다. 일반 과자의 유통기한은 1년이다.



김승하 홈플러스 팀장은 "신선과자의 가격은 동급 대비 약 20~30% 비싸지만, 안전한 먹을거리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져 시장에서 통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이벤트로 인지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개발로 내년까지 11개 품목을 추가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홈플러스는 오는 27일부터 후레쉬 스토리를 구매하는 홈플러스 훼밀리카드 고객들에게 카드 포인트를 10배 더 적립해 주고 매장 내에서 시식 및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키로 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