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는 소주시장의 전통과 혁신을 지켜온 진로에서 새로운 시대가 요구하는, 그리고 그 시대를 살아가는 소비자가 요구하는 소주의 맛과 소주의 문화를 반영하여 개발한 진로의 끊임없는 혁신의 결정판입니다.
또한 국내 주류업계 최초로 NON-GMO를 선언, 소비자들이 믿고 마실 수 있는 100% 핀란드산 순수 결정과당을 사용해 최고의 품질을 자신합니다.
J의 광고 역시, 이와 같은 J의 특징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기존 소주 광고와는 차별화 되면서도 더욱 세련되고 새로운 느낌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새로운 트렌드를 대표하는 아이콘이면서도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대표하는 ‘송혜교’를 모델로 캐스팅했고 새로운 세대의 문화를 대표하는 ‘완소’와 ‘쿨’ 을 컨셉트로 전달하면서, J의 새로운 맛의 느낌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소주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광고를 제작하였습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앞으로도 저희 진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지키면서 소주 시장의 대표주자로서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더욱 좋은 품질의 소주, 소주 본연의 전통을 지켜가겠습니다. 아울러 새로운 시대가 원하는 맛과 문화가 반영되는 소주를 국민 여러분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함과 동시에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세계적인 주류기업으로 도약함으로써 대한민국 대표 소주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