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글로벌마케팅 대상' 종합대상 '현대차'

머니투데이 기자 2008.11.03 09:13
글자크기

삼성전자·STX 등 9개기업 부문별 대상...시상식 11월 6일 프레스센터

머니투데이가 전 세계 시장에서 글로벌 기업들과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국내기업들에 힘을 보태기 위해 제정한 '2008 대한민국 글로벌마케팅 대상'에서 현대자동차가 최고상인 '종합대상'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또 삼성전자(글로벌 스포츠마케팅 부문)와 STX그룹(글로벌 현지화), 한화(글로벌 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글로벌 브랜드), 한진해운(글로벌 서비스), 진로(글로벌 상품개발), 애경(글로벌 품질혁신), 웅진코웨이(글로벌 디자인), 샘표식품(글로벌 신시장개척) 등 총 9개 기업이 부문별 수상 기업으로 각각 결정됐다.



이번 글로벌 마케팅 수상 기업들은 학계 및 후원기관 등 각계 전문가 5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위원장: 안승호 숭실대 경영학과 교수)의 객관적이고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 엄선됐다.

종합대상 수상 기업에게는 지식경제부장관상, 각 부문별 대상 수상 기업에게는 대한상공회의소 회장과 한국무역협회 회장, 머니투데이 대표상(공동시상)이 각각 수여된다. 시상식은 오는 11월 6일(목)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다.



<시상식 안내>

◇시상식: 11월 6일(목) 오후 4시

◇장소: 서울 중구 태평로 프레스센터(20층)


◇주최: 머니투데이

◇후원: 지식경제부, 대한상공회의소, 한국무역협회

TOP